본문 바로가기

mini2/GIF

아허라 E04 슈가,제이홉,진











마치 과제하는 나의 모습같네...........




슈가도 리더했으면 확실히 잘했을거같다.







제이홉은 성격이 정말 좋은거 같다.

다른멤버들도 다들 그렇지만 

특히 제이홉이 아허라에서 누구랑 미션을 하던 분위기를 밝게 잘 이끄는거 보고

새삼 다시 한번 착하다는걸 느꼈다 ㅋㅋㅋㅋ

제이홉 특유의 긍정 느낌이 있다 ㅋㅋㅋㅋㅋ







드실 거냐고 물어놓고 자기가 먹으라고 결정하는데

겁나 멋있



ㅇ<-<








아허라에서 멤버들이 미션 받고 

미션 같이 하는거 보면 되게 울 과에서 조별과제 하는 느낌난다ㅋㅋㅋㅋㅋ

디자인과라서 내 생각을 기반으로

다른걸 만들어내는 작업이라

조별과제하면 조원들이랑 자기생각 이야기하고

같이 맞춰가면서 작업하고 그러는데

왜 우리과엔 저런 학생들이 없을까........

저런 조원 어디없나요.................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