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ini2/낑깡

아뮈들의 고민

지미니가 너무 귀여운데

지미니가 귀여운걸 싫어해서

지미니가 귀여울때마다

귀엽다고 말 못하겠다

지미니가 너무 귀여워서 귀엽다고 하는것 뿐인데..

지미니는 '팬들은 왜 맨날 귀엽따고할까?

난 귀엽지 않고 멋있다고' (짐무룩) 

이럴까바 걱정되는 이런 안타까운 마음...

은 나의 궁예지만..

왠지 지미니는 그럴 수 있을거 같애




이것만 봐도

귀여운 인형 따윈 갖고 놀지 않는다는걸 보여주고 싶은

지미니의 심정


아귀여웧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
'mini2 > 낑깡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월의 첫째날  (0) 2016.02.01
to.지미니  (0) 2016.01.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