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ini2/GIF

아메리칸 허슬 라이프 E02,03 태형

 

아허라에서 태형이는

진짜 비글수치 100%

 

 

 

 

 

 

뿌잉뿌잉맨

 

 

뿌잉뿌잉 고만하라고 고나리 받음

 

 

 

울 집으로 와라ㅠㅠㅠ

 

 

 

 

애 좀 자게 냅둬라ㅠㅠㅠㅠㅠㅠ

 

 

 

지.민.이.바.보

 

 

네이트랑 태태 ㅠㅠ

조카 놀아주는 사촌형 같음 ㅠㅠ

 

 

진 형 옆에서 자는데 저러고 놈 ㅋㅋㅋㅋㅋㅋㅋㅋ

신나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토니가 좋은 얘기 해줘서 감동받은 태형

 

 

 

일렬로 나란히 걷는 애기들보고

자기도 따라서 뒤에서 걷는 태태ㅠㅠ
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<-<

 

 

 +

 

 

뷔 한테 왜그래.............ㅠㅠ

 

 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